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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개구리
Unity UI 21.04.22.수업내용 UI애니메이션 연출 본문
팝업 결과창을 만들었다. 구조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잡았으며 버튼들은 horizontal layer group컴포넌트를 이용해 위치시켰다.
팝업 애니메이션 창을 띄우고 프리뷰 옆 빨간 녹화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애니메이션창이 녹화모드로 바뀌면서 유니티 내의 행동들은 감지하여 애니메이트화 시켜준다. 찍혀 있는 점들은 모두 어떠한 오브젝트에 변화가 생긴 것이며, 만약 0:00에 오브젝트 스케일을 1로 두고 0:05에 0으로 만든다면 0:05에서 0으로 변하는것이 아니라 0:00 ~ 0:05까지 일정한 속도로 스케일이 줄어들게 된다.
이런식으로 행동을 지정해주어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
++)유니티 콘솔창의 Error Pause를 켜두고 코드에 Debug.Logerror를 넣으면 logerror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멈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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