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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개구리
Unity UI 21.04.19.수업내용 본문



좌 / UI Title
우 / UI Login
이런식으로 정리를 했다.
UI타이틀에서는 버튼 / 재산보유상황 / 로그인버튼 / 친구추가버튼 / 프로필 로 나누어서 묶었고
UI로그인은 버튼별로 묶어놓았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UIPopupLogin : MonoBehaviour
{
public Button signUp;
public Button signIn;
public Button exit;
public Button remember;
public Button forgot;
/* public Button email;
public Button password;*/
public InputField emailBlock;
public InputField pwBlock;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UITitle : MonoBehaviour
{
public Button btnFb;
public Button btnFriend;
public UIProfile uiProfile;
public UIBudget[] arrBudgets;
public UIMenuButton[] arrMenuButtons;
public void Init()
{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public UITitle uiTitle;
public UIPopupLogin login;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Ini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public void Init()
{
this.uiTitle.btnFb.onClick.AddListener(() =>
{
this.login.gameObject.SetActive(true);
this.login.emailBlock.text = "";
this.login.pwBlock.text = "";
Debug.Log("Fb");
});
this.login.exit.onClick.AddListener(() =>
{
this.login.gameObject.SetActive(false);
Debug.Log("Exit");
});
this.login.signUp.onClick.AddListener(() =>
{
Debug.Log("SignUp");
});
this.login.remember.onClick.AddListener(() =>
{
Debug.Log("Remember");
});
this.login.forgot.onClick.AddListener(() =>
{
Debug.Log("Forgot");
});
this.login.signIn.onClick.AddListener(() =>
{
Debug.Log("SignIn");
});
}
}
사실상의 기능은 Title, UITitle, UILogin에서 모두 처리하는데, 그 중에서 Title에서 가장 중심적으로 처리를한다.
처리는 event를 사용했으며 로그인창이 켜지고 꺼지는 것과 로그인칸과 비밀번호 칸에 입력을 하는 것 까지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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