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fs
- C#
- 시작해요 언리얼 2022
- loop
- Programming
- Algorithm
- 파이썬
- 백준
- Basic
- Unreal Engine 5
- c++
- github
- 재귀
- guide
- w3school
- Class
- dynamic
- 문제풀이
- W3Schools
- Material
- python
- parameter
- UE5
- 기초
- 프로그래밍
- 오류
- Tutorial
- String
- Unity
- DP
Archives
- Today
- Total
행복한 개구리
C# 0309 하템 스톰사용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unitName = "하이템플러";
string skillName = "사이오닉 스톰";
int energy = 10;
int maxEnergy = 55;
int skillCost = 40;
Console.WriteLine("{0}이 생성되었습니다.", unitName);
Console.WriteLine("에너지 {0}/{1}", energy, maxEnergy);
Console.WriteLine("{0} {1} 정보", unitName, skillName);
Console.WriteLine("필요 에너지 : {0}", skillCost);
Console.WriteLine("{0}가 {1}을 시도합니다.", unitName, skillName);
if (energy < 40)
{
Console.WriteLine("에너지가 부족합니다.");
}
for(int i = 0; i<100; i++)
{
energy += 1;
Console.WriteLine("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0}/{1}", energy, maxEnergy);
if (energy <= 10)
{
continue;
}
else if (energy > 49)
{
break;
}
}
Console.WriteLine("{0}가 {1}을 시도합니다.", unitName, skillName);
Console.WriteLine("{0}가 {1}을 시전했습니다.", unitName, skillName);
energy -= skillCost;
Console.WriteLine("{0}/{1}", energy, maxEnergy);
//템플러가 생성되었습니다.
//에너지 10/55
//템플러 사이오닉스톰 정보
//필요 에너지 : 40
//템플러가 사이오닉 스톰을 시도합니다.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11/55)
//....
//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50/55)
//템플러가 지짐이를 시도합니다.
//템플러가 지졌습니다.
//에너지 (10/55)
}
}
}
'C# > 수업내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21.03.11.수업내용 (0) | 2021.03.11 |
---|---|
C# 21.03.10.수업내용 (0) | 2021.03.10 |
C# 0309 디팟짓기 (0) | 2021.03.09 |
C# 0309 마린vs저글링 (0) | 2021.03.09 |
C# 0309 커멘드센터 SCV (0) | 2021.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