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P
- parameter
- python
- C#
- 시작해요 언리얼 2022
- w3school
- 재귀
- 기초
- 백준
- 파이썬
- String
- dynamic
- Unity
- UE5
- dfs
- guide
- github
- Algorithm
- Tutorial
- 프로그래밍
- Programming
- Material
- Basic
- Class
- W3Schools
- loop
- c++
- Unreal Engine 5
- 문제풀이
- 오류
Archives
- Today
- Total
행복한 개구리
C# 0309 마린vs저글링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unitName1 = "마린";
float dmg1 = 2;
float maxHp1 = 10;
string unitName2 = "저글링";
float dmg2 = 1;
float maxHp2 = 5;
float hp1 = maxHp1;
float hp2 = maxHp2;
Console.WriteLine("{0}이 생성되었습니다.", unitName1);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dmg1);
Console.WriteLine("체력 : {0}", maxHp1);
Console.WriteLine("{0}이 생성되었습니다.", unitName2);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dmg2);
Console.WriteLine("체력 : {0}", maxHp2);
for(int i = 0; i < 3; i++)
{
hp2 -= dmg1;
if (hp2 >= 5)
{
continue;
}
if (hp2 <= 0)
{
hp2 = 0;
}
float per = (hp2 / maxHp2) * 100;
Console.WriteLine("{0}이 {1}를 공격({2})했습니다. ({3}/{4}) {5}%", unitName1, unitName2, dmg1, hp2, maxHp2, per);
}
//마린이 생성되었습니다.
//공격력 : 2
//체력 : 10
//저글링이 생성되었습니다.
//공격력 : 1
//체력 : 5
//마린이 저글링를 공격(2)했습니다. (3/5) 60%
//마린이 저글링를 공격(2)했습니다. (1/5) 20%
//마린이 저글링를 공격(2)했습니다. (0/5) 0%
//저글링이 죽었습니다.
}
}
}
'C# > 수업내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0309 하템 스톰사용 (0) | 2021.03.09 |
---|---|
C# 0309 디팟짓기 (0) | 2021.03.09 |
C# 0309 커멘드센터 SCV (0) | 2021.03.09 |
C# 0309 ★break, ★continue (0) | 2021.03.09 |
C# 0309 ★for, ★while, do while, foreach (0) | 2021.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