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프로그래밍
- dynamic
- Basic
- w3school
- Class
- W3Schools
- UE5
- 재귀
- 오류
- 기초
- 문제풀이
- guide
- loop
- C#
- String
- c++
- 백준
- Unity
- dfs
- Material
- github
- 파이썬
- DP
- Algorithm
- 시작해요 언리얼 2022
- python
- Unreal Engine 5
- parameter
- Programming
- Tutorial
Archives
- Today
- Total
행복한 개구리
Unity 빌드 IL2CPP에러 해결 본문
Exception: Failed running C:\Program Files\Unity\Hub\Editor\2020.3.13f1\Editor\Data\il2cpp/build/BeeSettings/offline/bee.exe --useprebuiltbuildprogram --no-colors
빌드를 하니까 이런식의 에러가 났다.
원인을 찾다보니 프로젝트명에 한글이 섞여있어서 발생하는 문제로 보였다.
그래서 프로젝트명을 모두 영어로 작성한 뒤에 빌드하니 해결되었다.
'Unity > Unity - Solutio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porting Assets 이슈 (0) | 2021.07.27 |
---|---|
문제해결 Unity 21.07.28. PUN2 - 클라이언트 위치동기화 렉 이슈 (0) | 2021.07.27 |
Photon 클라이언트가 마스터의 오브젝트를 로딩하지 못하는 문제 해결 (0) | 2021.07.23 |
에러 해결 21.07.19. Unity JSON임포트 에러 해결 (0) | 2021.07.19 |
PUN2 LoadScene 후 Client가 Master Client의 객체를 Load하지 못하는 이슈 (0) | 2021.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