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행복한 개구리

C# 과제 21.08.20. 기본 데이터 형식 연습 본문

C#/수업과제

C# 과제 21.08.20. 기본 데이터 형식 연습

HappyFrog 2021. 3. 8. 21:34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Yang's Recurve";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 = "Two-handed weapon";
            float minDps = 710.8f;
            float maxDps = 737.7f;
            string desc = "Damage per Second";
            string weaponDmg = "Weapon Damage";
            int minWeaponDmg = 152;
            int maxWeaponDmg = 157;
            string attackSpeedDesc = "Attacks per Second ";
            float attackPerSec = 1.40f;
            string itemBound = "Account bound";
            string requiredLvl = "required Level";
            int leve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Grade, itemType);
            Console.WriteLine("{0}-{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desc);
            Console.WriteLine("{0} ({1}-{2})", weaponDmg, minWeaponDmg, maxWeaponDmg);
            Console.WriteLine("{0} {1}", attackSpeedDesc, attackPerSe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evel);

            
            
            
        }
    }
}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후회의 지옥문 장치";            
            string itemType = "차원문 장치";
            string desc = "후회의 영역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신 트리스트럼에 숨겨져 있는 타락한 거처 안에서 사용하십시오. (고행난이도 한정)";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maxStackAmount = "최대 묶음 개수";
            int max = 5000;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eve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itemType);
            Console.WriteLine(des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2}:{3}", maxStackAmount, max, requiredLvl, level);

            
            
        }
    }
}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화살 세례";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1 = "손쇠뇌";
            string itemType2 = "한손 무기";
            float minDps = 2180.8f;
            float maxDps = 2554.4f;
            string dpsDesc = "초당 공격력";
            string wpDesc = "무기 공격력";
            int minWpDmg = 984;
            int maxWpDmg = 1175;
            string atkPerSecDesc = "초당 공격 횟수";
            float atkPerSec = 1.60f;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dpsDesc);
            Console.WriteLine("{0} {1}-{2}", wpDesc, minWpDmg, maxWpDmg);
            Console.WriteLine("{0} {1}", atkPerSecDesc, atkPerSe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카셋의 정의의 끈";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1 = "허리띠";
            string itemType2 = "허리";
            int minAmr = 440;
            int maxAmr = 506;
            string armorDesc = "방어도";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minAmr, maxAmr);
            Console.WriteLine(armorDes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쿄시로의 칼날";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1 = "주먹무기";
            string itemType2 = "한손 무기";
            int dps = 392;
            string dpsD = "초당 공격력";
            string wpDmgD = "무기 공격력";
            int wpDmg = 168;
            string atkPerSecD = "초당 공격 횟수";
            float atkPerSec = 1.40f;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dps);
            Console.WriteLine(dpsD);
            Console.WriteLine("{0} {1}", wpDmgD, wpDmg);
            Console.WriteLine("{0} {1}", atkPerSecD, atkPerSe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마르지 않는 훼손의 물약";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 = "물약";
            string itemDesc = "즉시 생명력을 60% 회복합니다.";
            string secondary = "5초 동안 처치 시 생명력 회복량 40000-50000 증가";
            string minStory = "누군가에겐 실험을 해봐야 했단 말이다! 너희 모두 날 질투하는 거지 ?  - 형을 선고 받기 직전, 왕실 약제사 젠툴프";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61;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grade, itemType);
            Console.WriteLine(itemDesc);
            Console.WriteLine(secondary);
            Console.WriteLine("'{0}'", minStory);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지존의 존재해선 안 될 것";
            itemGrade grade = itemGrade.rare;
            string itemType1 = "액막이";
            string itemType2 = "보조 장비";
            string itemClass = "부두술사";
            string primary = "주요 속성";
            string p1Desc = "피해";
            int minDmg1 = 262;
            int minDmg2 = 328;
            int maxDmg1 = 263;
            int maxDmg2 = 394;
            string p2Desc = "무작위 속성 +6가지";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itemClass);
            Console.WriteLine(primary);
            Console.WriteLine("◆{0} +({1}-{2})~({3}-{4})", p1Desc, minDmg1, minDmg2, maxDmg1, maxDmg2);
            Console.WriteLine("◆{0}", p2Desc);
            Console.WriteLine("{0}: {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결빙석";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 = "보석";
            string p1 = "◆냉기 기술 사용 시 오한 효과가 발동하고, 오한 효과가 적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5% 감소시킴";
            string p2 = "◆오한 상태로 만든 적에게 극대화 효과가 발생할 확률 10% 증가(25등급 필요)";
            string minStory = "모험가들은 적을 제자리에 얼려 버리는 힘을 지닌 미늘 갑옷에 대한 이야기를 하곤 했습니다. " +
                "병약한 보석 연마사 종이로우가 이 이야기를 듣고는 그런 힘을 지닌 보석을 만드는 데 착수했습니다. " +
                "'내 나름대로 좀 손을 봐야지. 그래, 그럴거야.' 누군가 그녀가 이렇게 중얼거리는 것을 들었다고 합니다.";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grade, itemType);
            Console.WriteLine(p1);
            Console.WriteLine(p2);
            Console.WriteLine(minStory);
            Console.WriteLine(itemBound);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Set,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지옥에서 벼려낸 철장";
            itemGrade grade = itemGrade.Set;
            string itemType1 = "망토";
            string itemType2 = "몸통";
            string Class = "악마사냥꾼";
            int arm1 = 660;
            int arm2 = 759;
            string arm = "방어도";
           
            
            string primary = "주요 속성";
            string p1 = "민첩";
            int p1MinDef = 416;
            int p1MaxDef = 500;
            string p2 = "◆ 무작위 속성 +4가지";
            bool Gem1isin = false;
            bool Gem2isin = false;
            bool Gem3isin = false;


            string setName = "부정한 정수";
            string setParts1 = "기괴한 손 보호구";
            bool havingParts1 = false;
            string setParts2 = "부정한 다리 판갑";
            bool havingParts2 = false;
            string setParts3 = "신성화되지 않은 견갑";
            bool havingParts3 = false;
            string setParts4 = "저주받은 얼굴";
            bool havingParts4 = false;
            string setParts5 = "지옥걸이";
            bool havingParts5 = false;
            string setParts6 = "지옥에서 벼려낸 철장";
            bool havingParts6 = true;
            
            string set2EfftDesc = "2 세트:";
            string set2Efft = "◆ 자원 생성 기술이 2의 증오와 1의 절제 생성";
            bool set2Effton = false;
            
            string set4EfftDesc = "4 세트:";
            string set4Efft = "◆ 10미터 반경 내에 적이 없으면 8초 동안 피해가 60% 감소하고 공격력이 60% 증가";
            bool set4Effton = false;
            
            string set6EfftDesc = "6 세트:";
            string set6Efft = "◆ 자원 생성 기술, 다발 사격, 복수의 공격력이 현재 절제 1당 40%씩 증가";
            bool set6Effton = false;

            string minStory = "'악마사냥꾼이여, 악마가 그대의 심장 속의 심장을 들여다보면 무엇을 보겠는가? 죽음을 볼 것이다." +
                " 그 죽음이 악마의 것인지 그대의 것인지는 순전히 그대에게 달려 있다.'-무자비한 코반";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2}", arm1, arm2, Class);
            Console.WriteLine(arm);
            Console.WriteLine(primary);
            Console.WriteLine("◆ {0} +{1}-{2}", p1, p1MinDef, p1MaxDef);
            Console.WriteLine("Gem1:{0}", Gem1isin);
            Console.WriteLine("Gem2:{0}", Gem2isin);
            Console.WriteLine("Gem3:{0}", Gem3isin);
            Console.WriteLine(setName);
            Console.WriteLine("{0}:{1}", setParts1, havingParts1);
            Console.WriteLine("{0}:{1}", setParts2, havingParts2);
            Console.WriteLine("{0}:{1}", setParts3, havingParts3);
            Console.WriteLine("{0}:{1}", setParts4, havingParts4);
            Console.WriteLine("{0}:{1}", setParts5, havingParts5);
            Console.WriteLine("{0}:{1}", setParts6, havingParts6);
            Console.WriteLine("{0}{1}", set2EfftDesc, set2Effton);
            Console.WriteLine(set2Efft);
            Console.WriteLine("{0}{1}", set4EfftDesc, set4Effton);
            Console.WriteLine(set4Efft);
            Console.WriteLine("{0}{1}", set6EfftDesc, set6Effton);
            Console.WriteLine(set6Efft);
            Console.WriteLine(minStory);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 {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Set,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거대 채찍띠";
            itemGrade grade = itemGrade.Magical;
            string itemType1 = "거대 허리띠";
            string itemType2 = "허리";
            int minArm = 586;
            int maxArm = 674;
            string itemClass = "야만용사";
            string armDesc = "방어도";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2}", minArm, maxArm, itemClass);
            Console.WriteLine("{0}: {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Set,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환술의 눈";
            itemGrade grade = itemGrade.Magical;
            string itemType1 = "요술사 소지품";
            string itemType2 = "추종자";
            string itemClass = "요술사";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C# > 수업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21.03.15.과제 6  (0) 2021.03.15
C# 21.03.12~14.과제 5  (0) 2021.03.12
C# 21.03.11.과제 4  (0) 2021.03.12
C# 21.03.10.과제 3  (0) 2021.03.10
C# 21.03.09.과제 2  (0)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