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ithub
- C#
- DP
- Class
- 기초
- W3Schools
- Basic
- 백준
- dynamic
- loop
- Unity
- parameter
- 파이썬
- w3school
- Tutorial
- String
- UE5
- 프로그래밍
- 시작해요 언리얼 2022
- Unreal Engine 5
- python
- Algorithm
- Programming
- c++
- 재귀
- 문제풀이
- guide
- 오류
- Material
- dfs
Archives
- Today
- Total
행복한 개구리
C# 과제 21.08.20. 기본 데이터 형식 연습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Yang's Recurve";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 = "Two-handed weapon";
float minDps = 710.8f;
float maxDps = 737.7f;
string desc = "Damage per Second";
string weaponDmg = "Weapon Damage";
int minWeaponDmg = 152;
int maxWeaponDmg = 157;
string attackSpeedDesc = "Attacks per Second ";
float attackPerSec = 1.40f;
string itemBound = "Account bound";
string requiredLvl = "required Level";
int leve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Grade, itemType);
Console.WriteLine("{0}-{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desc);
Console.WriteLine("{0} ({1}-{2})", weaponDmg, minWeaponDmg, maxWeaponDmg);
Console.WriteLine("{0} {1}", attackSpeedDesc, attackPerSe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evel);
}
}
}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후회의 지옥문 장치";
string itemType = "차원문 장치";
string desc = "후회의 영역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신 트리스트럼에 숨겨져 있는 타락한 거처 안에서 사용하십시오. (고행난이도 한정)";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maxStackAmount = "최대 묶음 개수";
int max = 5000;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eve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itemType);
Console.WriteLine(des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2}:{3}", maxStackAmount, max, requiredLvl, level);
}
}
}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화살 세례";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1 = "손쇠뇌";
string itemType2 = "한손 무기";
float minDps = 2180.8f;
float maxDps = 2554.4f;
string dpsDesc = "초당 공격력";
string wpDesc = "무기 공격력";
int minWpDmg = 984;
int maxWpDmg = 1175;
string atkPerSecDesc = "초당 공격 횟수";
float atkPerSec = 1.60f;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dpsDesc);
Console.WriteLine("{0} {1}-{2}", wpDesc, minWpDmg, maxWpDmg);
Console.WriteLine("{0} {1}", atkPerSecDesc, atkPerSe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카셋의 정의의 끈";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1 = "허리띠";
string itemType2 = "허리";
int minAmr = 440;
int maxAmr = 506;
string armorDesc = "방어도";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minAmr, maxAmr);
Console.WriteLine(armorDes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쿄시로의 칼날";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1 = "주먹무기";
string itemType2 = "한손 무기";
int dps = 392;
string dpsD = "초당 공격력";
string wpDmgD = "무기 공격력";
int wpDmg = 168;
string atkPerSecD = "초당 공격 횟수";
float atkPerSec = 1.40f;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dps);
Console.WriteLine(dpsD);
Console.WriteLine("{0} {1}", wpDmgD, wpDmg);
Console.WriteLine("{0} {1}", atkPerSecD, atkPerSec);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마르지 않는 훼손의 물약";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 = "물약";
string itemDesc = "즉시 생명력을 60% 회복합니다.";
string secondary = "5초 동안 처치 시 생명력 회복량 40000-50000 증가";
string minStory = "누군가에겐 실험을 해봐야 했단 말이다! 너희 모두 날 질투하는 거지 ? - 형을 선고 받기 직전, 왕실 약제사 젠툴프";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61;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grade, itemType);
Console.WriteLine(itemDesc);
Console.WriteLine(secondary);
Console.WriteLine("'{0}'", minStory);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지존의 존재해선 안 될 것";
itemGrade grade = itemGrade.rare;
string itemType1 = "액막이";
string itemType2 = "보조 장비";
string itemClass = "부두술사";
string primary = "주요 속성";
string p1Desc = "피해";
int minDmg1 = 262;
int minDmg2 = 328;
int maxDmg1 = 263;
int maxDmg2 = 394;
string p2Desc = "무작위 속성 +6가지";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itemClass);
Console.WriteLine(primary);
Console.WriteLine("◆{0} +({1}-{2})~({3}-{4})", p1Desc, minDmg1, minDmg2, maxDmg1, maxDmg2);
Console.WriteLine("◆{0}", p2Desc);
Console.WriteLine("{0}: {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결빙석";
itemGrade grade = itemGrade.Legendary;
string itemType = "보석";
string p1 = "◆냉기 기술 사용 시 오한 효과가 발동하고, 오한 효과가 적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5% 감소시킴";
string p2 = "◆오한 상태로 만든 적에게 극대화 효과가 발생할 확률 10% 증가(25등급 필요)";
string minStory = "모험가들은 적을 제자리에 얼려 버리는 힘을 지닌 미늘 갑옷에 대한 이야기를 하곤 했습니다. " +
"병약한 보석 연마사 종이로우가 이 이야기를 듣고는 그런 힘을 지닌 보석을 만드는 데 착수했습니다. " +
"'내 나름대로 좀 손을 봐야지. 그래, 그럴거야.' 누군가 그녀가 이렇게 중얼거리는 것을 들었다고 합니다.";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grade, itemType);
Console.WriteLine(p1);
Console.WriteLine(p2);
Console.WriteLine(minStory);
Console.WriteLine(itemBound);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Set,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지옥에서 벼려낸 철장";
itemGrade grade = itemGrade.Set;
string itemType1 = "망토";
string itemType2 = "몸통";
string Class = "악마사냥꾼";
int arm1 = 660;
int arm2 = 759;
string arm = "방어도";
string primary = "주요 속성";
string p1 = "민첩";
int p1MinDef = 416;
int p1MaxDef = 500;
string p2 = "◆ 무작위 속성 +4가지";
bool Gem1isin = false;
bool Gem2isin = false;
bool Gem3isin = false;
string setName = "부정한 정수";
string setParts1 = "기괴한 손 보호구";
bool havingParts1 = false;
string setParts2 = "부정한 다리 판갑";
bool havingParts2 = false;
string setParts3 = "신성화되지 않은 견갑";
bool havingParts3 = false;
string setParts4 = "저주받은 얼굴";
bool havingParts4 = false;
string setParts5 = "지옥걸이";
bool havingParts5 = false;
string setParts6 = "지옥에서 벼려낸 철장";
bool havingParts6 = true;
string set2EfftDesc = "2 세트:";
string set2Efft = "◆ 자원 생성 기술이 2의 증오와 1의 절제 생성";
bool set2Effton = false;
string set4EfftDesc = "4 세트:";
string set4Efft = "◆ 10미터 반경 내에 적이 없으면 8초 동안 피해가 60% 감소하고 공격력이 60% 증가";
bool set4Effton = false;
string set6EfftDesc = "6 세트:";
string set6Efft = "◆ 자원 생성 기술, 다발 사격, 복수의 공격력이 현재 절제 1당 40%씩 증가";
bool set6Effton = false;
string minStory = "'악마사냥꾼이여, 악마가 그대의 심장 속의 심장을 들여다보면 무엇을 보겠는가? 죽음을 볼 것이다." +
" 그 죽음이 악마의 것인지 그대의 것인지는 순전히 그대에게 달려 있다.'-무자비한 코반";
string itemBound = "계정 귀속";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2}", arm1, arm2, Class);
Console.WriteLine(arm);
Console.WriteLine(primary);
Console.WriteLine("◆ {0} +{1}-{2}", p1, p1MinDef, p1MaxDef);
Console.WriteLine("Gem1:{0}", Gem1isin);
Console.WriteLine("Gem2:{0}", Gem2isin);
Console.WriteLine("Gem3:{0}", Gem3isin);
Console.WriteLine(setName);
Console.WriteLine("{0}:{1}", setParts1, havingParts1);
Console.WriteLine("{0}:{1}", setParts2, havingParts2);
Console.WriteLine("{0}:{1}", setParts3, havingParts3);
Console.WriteLine("{0}:{1}", setParts4, havingParts4);
Console.WriteLine("{0}:{1}", setParts5, havingParts5);
Console.WriteLine("{0}:{1}", setParts6, havingParts6);
Console.WriteLine("{0}{1}", set2EfftDesc, set2Effton);
Console.WriteLine(set2Efft);
Console.WriteLine("{0}{1}", set4EfftDesc, set4Effton);
Console.WriteLine(set4Efft);
Console.WriteLine("{0}{1}", set6EfftDesc, set6Effton);
Console.WriteLine(set6Efft);
Console.WriteLine(minStory);
Console.WriteLine(itemBound);
Console.WriteLine("{0}: {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Set,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거대 채찍띠";
itemGrade grade = itemGrade.Magical;
string itemType1 = "거대 허리띠";
string itemType2 = "허리";
int minArm = 586;
int maxArm = 674;
string itemClass = "야만용사";
string armDesc = "방어도";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2}", minArm, maxArm, itemClass);
Console.WriteLine("{0}: {1}", requiredLvl, Lvl);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Homework000
{
class Program
{
enum itemGrade
{
Set,
Legendary,
Rare,
Magical,
Normal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환술의 눈";
itemGrade grade = itemGrade.Magical;
string itemType1 = "요술사 소지품";
string itemType2 = "추종자";
string itemClass = "요술사";
string requiredLvl = "요구 레벨";
int Lv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 {1} {2}", grade, itemType1, itemType2);
Console.WriteLine("{0}:{1}", requiredLvl, Lvl);
}
}
}

'C# > 수업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21.03.15.과제 6 (0) | 2021.03.15 |
---|---|
C# 21.03.12~14.과제 5 (0) | 2021.03.12 |
C# 21.03.11.과제 4 (0) | 2021.03.12 |
C# 21.03.10.과제 3 (0) | 2021.03.10 |
C# 21.03.09.과제 2 (0) | 2021.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