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E5
- 프로그래밍
- 기초
- DP
- Basic
- python
- C#
- dynamic
- w3school
- Programming
- parameter
- Class
- 오류
- String
- Tutorial
- Algorithm
- guide
- 백준
- c++
- loop
- 시작해요 언리얼 2022
- 문제풀이
- github
- W3Schools
- Material
- 재귀
- dfs
- Unity
- 파이썬
- Unreal Engine 5
Archives
- Today
- Total
행복한 개구리
Photon UI 팝업 닫힘 이슈 본문
Photon 접속 - RoomList 켜고 - 방 생성팝업 띄우고 - 방 생성하면 위와 같은 UIRoom이 나온다. 여기서 BtnClose를 누르면해당 UIRoom만 사라져야 하는데 여태 켜두었던 UIRoomList, UIPopupCreateRoom 이 모두 사라지고 UILobby만 남아있는 이슈였다.
해당 이슈가 발생한 이유는 버튼이 잘못 인식되어서도 아니고, 코드의 순서나 할당이 잘못되어서도 아닌 Photon의 콜백메서드의 내용문제였다.
Lobby에 참가할 때마다 Lobby씬을 불러오도록 했는데, 이게 JoinRoom을 하면 Lobby에서 Room상태로 바뀌기 때문에 방에서 나오면(Room -> Lobby) JoinedLobby가 콜백되어 Lobby씬이 다시 로딩된 것이다.
위 사진처럼 조건문으로 예외처리를 해주니 정상작동한다.
'Unity > Unity - Solutio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PlayerListItem 중복출력오류 (0) | 2021.06.24 |
---|---|
Unity3D UI관련 에러 (0) | 2021.06.24 |
Photon UpdateRoomList에러 (0) | 2021.06.23 |
싱글턴 객체 에러 (0) | 2021.06.22 |
싱글턴 에러 (0) | 2021.06.21 |